프리애니 변태성향검사 잡담






DC막갤 돌다가 우연히 발견한

프리애니 변태성향검사.

변태의 기준부터가 정하기 나름이라 검사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심심풀이로 테스트 ㄱㄱㄱㄱ



테스트 하는 곳



앗흥~한 테스트라서 하는내내 침이 꼴깍 꼴깍.

41단계의 긴 테스트지만 너무 몰입했나?

순식간에 테스트를 종료한 내 자신에게 화들짝!!

의외로 그리 길지 않다고 느껴서 그런가..

결과가..

아흑!!

(아웅, 나도 접었다 폈다 하고파잉 ㅠ)














-----------------------------------------------------



당신은 과연 변태인가?


[당신의 등급] : 변태(등급 : 상)
당신은 변태입니다.
네, 당신은 지극히 변태입니다.

분류하면 솔직한 변태입니다.
오히려 솔직하지 못한 변태보다 더 좋은 형태의 변태입니다.

당신이 테스트 도중 선택한 그림들로 보아, 당신은 변태로서의 자긍심이 있었습니다.
  
혹시나 테스트 결과를 놓고 좌절하진마십시요.
당신의 뒤에는 전 세계의 변태 동료들이 함께 할 것입니다.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은?

[구분없음]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은 마땅히 구분할수 없습니다.
굳이 분류하자면,
마조히스트(수) 쪽이지만 거의 구분할수 없다라 할 수 있습니다.

설명▼
새디스트 : 때리면서 희열, 즉 고통을 주는 자.
마조히스트 : 맞으면서 희열, 즉 즐기는 자.





당신이 선호하는 분야는?


[분야 없음]

당신은 특정분야만을 고집하기 보단

다양하게 잡식을 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잠재적으로 있는 변태분야는?

[고어] [수간]




-------------------------------------------------








아.. 아니..







당신은 과연 변태인가?

'등급 : 상' 은 뭔가효!

지극히 변태는 뭔가효!

더 좋은 형태의 변태는 뭔가효!

변태로서의 자긍심은 뭔가효!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은?

구분이 왜 안되나효!

다 좋아해서 그런건가효!



당신이 선호하는 분야는?

잡식은 뭔가효!

고어가 왠말인가효!

수간이 왠말인가효!



흠..

몇개는 들어맞는게 있어서 식겁했지만

분명히 이건 잘못된 결과라는..

아니라는..












오해라는..







믿어달라는..
















덧글

  • 희진 2007/11/08 20:57 # 답글

    해보니 예전에했던거랑 거의 비슷하게나왔군요...흠...

    아 전 변태등급하입니다...후후
  • 오반장 2007/11/08 21:06 # 답글

    예상했던 결과군요. 아 전 등급 중입니다.
  • 슈3花 2007/11/08 21:13 # 답글

    희진 // 뒷북포스팅입니다 ㅠ 그나저나 '하'라고 하시니.. 결과가 더욱 의심이 되요.

    오반장 // 예상하셨다면.. 저의 결과를 예상하신건가요? ㅠ 정말 등급 '상'은 저뿐인가요?
  • 피해망상 2007/11/08 21:27 # 답글

    저도 등급 중(..)
  • 나상 2007/11/08 21:55 # 답글

    허헉, 놀라운 결과군요.
  • 개갈비 2007/11/08 22:28 # 답글

    저도 등급 하...잠재적 변태분야는..팬티 ㅡㅡ;
  • hides 2007/11/08 22:33 # 답글

    저도 이거 예전에 해봤다는..
    신뢰는 그닥 안하지만 은근히 상처는 크지요 ^^;;
  • 魔度八 2007/11/08 22:56 # 답글

    저도 등급 중...정상인으로 살고 싶으면 야동을 끊으라는군요.





    ....그럼 이미 정상인이 아니라는 거잖아!!!!!!!!!!!!!!!!!
  • 호갱 2007/11/08 23:02 # 삭제 답글

    축하드립니다...
  • 쵸죠비 2007/11/08 23:20 # 답글

    아 전 평소에 제가 살짝 변태끼가 있다 생각했는데...검사결과는 지극히 정상이래요 우하하하하하

    덧. 근데 저 그림들중에 정상인 그림이 몇개나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낭만여객 2007/11/08 23:39 # 답글

    '상'나왔습니다-_-;;;셩향은 사디스트! 이런;;;
  • 슈3花 2007/11/08 23:46 # 답글

    피해망상 // 아, '중'이시군요..ㅠ

    나상 // 정말 놀라운 결과 입니다. 믿지는 마시라~

    개갈비 // 이러다가 정말 저만 '상' 나오는게 아닐런지 ㅠ

    hides // 확실히 뒷북포스팅이었군요 (ㅡ,.ㅡ)a 음.. 결과가 잘못나온거라고 생각하므로 상처는 없습니..ㅠ

    魔度八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와 같은 배를 타신건가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호갱 // 가..감사드립니다..

    쵸죠비 // '지극히 정상'이라는 결과도 나오는군요. 우왕ㅋ굳ㅋ 테스트 그림 모두 정상이라고 하면.. 저 진짜 등급 '상' 인정받는거죠? ㅎㄷㄷ

    낭만여객 // 앗! 너무 반갑다는 ㅋ 낭만여객님과 이런 궁합이 맞는건가요? 이런!!
  • 사람해요 2007/11/09 06:45 # 답글

    헐 저도 M 이군뇨ㅠㅠ
  • 2007/11/09 06:4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3花 2007/11/09 11:18 # 답글

    사람해요 // 저와 같은 M!! 내 영혼이~ 아파오네~♬

    비공개 // 아아,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비공개님. 다음에 꼭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요한건.. 알려주셨는데도 빌빌거릴지도 모른다는 사실 ㅠ
  • 하하하 2008/08/11 15:20 # 삭제 답글

  • 슈3花 2008/08/12 03:34 #

    하하하 // 하하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