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 잡담



12월 3일은 소비자의 날.

그리고

내 생일.










이런 음란한 리포터 같으니

오늘만큼은 내 생각하면서 싸주셈



















누나 케잌 고마워 ㅠ















희진님의 선물




희진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덧글

  • 희진 2007/12/03 09:22 # 답글

    생일 축하드립니다;ㅁ;//
    생일에 걸맞는 즐거운 하루되세요*ㅁ*
  • 낭만여객 2007/12/03 09:22 # 답글

    앗싸1빠!~ 생일 축하해효 ㅎㅎㅎ 그런데 뭘 싸야 할까나요;;;
  • 카리스 2007/12/03 09:38 # 답글

    생일 축하드립니다!
  • 크레멘테 2007/12/03 09:40 # 답글

    축하드립니다~
  • 사람해요 2007/12/03 09:42 # 답글

    으헐 123!!!!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나는 열여덟살이다! 라고 말하던 가수 김사랑도 오늘 생일,.
  • JOY♪ 2007/12/03 09:44 # 답글

    와 축하드려요+_+
  • 쵸죠비 2007/12/03 09:44 # 답글

    축하드립니다-12월의 생일은 유난히 쌀쌀하죠-ㅎ 저도 12월

    그나저나 저 짤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쌌거등여- ㅋㅋㅋㅋㅋㅋㅋ
  • 크르 2007/12/03 09:47 # 답글

    생일 축하드립니다!!!

    ..어쨌거나 나영이 누나 좋아요.[..]
  • juicybird 2007/12/03 09:47 # 답글

    오...축하...축하!!!!!!!!!!!!!!!!!!x10000000000000
  • 슈3花 2007/12/03 10:00 # 답글

    희진 // 감사드려요.^^ 내일 출근만 안하면 술 한번 뽀지게 마실텐데 말이죠 ㅠ

    낭만여객 // 아슬아슬 2빠로 등록이 되셨네용 ㅎ 감사합니다 ^^ 뭘 싸야하시냐면.. 앗흥~

    카리스 // 감사드립니다 ^^

    크레멘테 // 헉! 전 눈팅만 하는데 이렇게 들려주셔서 축하를 해주시다니 ㅠ 감사해요 ^^

    사람해요 // 오오!! 저도 항상 123으로 제 생일을 기억합니다 ㅋㅋ 김사랑과 소비자의 날때문에 제 생일이 묻히겠군요 ㅠ

    JOY♪ // 우왕ㅋ 감사드립니다 ^^

    쵸죠비 // 오늘 역시 춥군요. 쵸죠비님도 자축포스팅 고고싱!! ㅋ

    크르 // 감사드려요 ^^ 나영이 누나는 저의 첫사랑이고 지금도 진행중 ㅎ

    juicybird // 이렇게 거대한 축하는 처음 받아보는군요 ^^ 감사드립니다 ㅎ
  • 티라미수 2007/12/03 10:41 # 답글

    오옷~~~~~ 축하드려요 슈3花님~~~!!!!
    행복하게 보내세용~~~^^*
  • 트윌라잇 2007/12/03 10:47 # 답글

    전 그냥 지나가다가 들렸다만 ㅎㅎ 생일 축하드려영 ㅎㅎㅎㅎ
  • hyangii 2007/12/03 10:48 # 삭제 답글

    저리포터는 꽤나 오랫동안 굴욕이미지군요 ㅋㅋ
    생일축하합니다=3
  • 슈3花 2007/12/03 10:50 # 답글

    티라미수 // 헉! 은근히 쓰게 귀찮은 제 닉까지 이렇게 친절히 적어주시다니 ㅋ 감사드립니다 ^^

    트윌라잇 // 오옷! 감사드립니다 ^^ 볼건 없습니다만, 자주 오셔도 되요. ㅋ

    hyangii // 국민여동생 생각하면서 '싸'서 그런듯 싶어요 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steps 2007/12/03 11:01 # 답글

    슈사마님 축하드려요!!!
  • 떠돌이학사 2007/12/03 12:03 # 답글

    축하드립니다~!!!
  • acrobat 2007/12/03 12:59 # 답글

    우와~!! 추카추카~!! 우리 나영씨가 축하해주다니 왕부러워요!!!!
  • CIDD 2007/12/03 13:25 # 답글

    축하드립니다~
    평일이라 생일잔치겸 음주가무가 아쉽게 끝날것 같아 아쉽군요.
    생일 기분을 주말까지 이어가세요!
  • sesism 2007/12/03 13:39 # 답글

    오와 축하드려요!!! 123으로 외우라고 시키면 잊어버릴 친구들 하나도 없겠어요.
  • hides 2007/12/03 14:10 # 답글

    ^^ 축하드려요. 그나저나 저 리포터..ㅋㅋ
  • 슈3花 2007/12/03 14:43 # 답글

    2steps // 오옷! 감사드립니다 ^^

    떠돌이학사 //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

    acrobat // 애석하게도 현지양 짤을 찾을수 없더군요 ㅠ 감사합니다 ^^

    CIDD // 미리 당겨서 지난 주말에 생일파티를 하였답니다. 명색이 파티인데 분위기가 울적해서 속상했지만 오랜만에 웃고 떠드니 스트레스가 좀 풀리더군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sesism // 외우라고 시켜도 무관심한 놈들은 여전히 모르더군요. ㅠ 축하 감사드립니다 ^^

    hides // 감사합니다 ^^ 저 리포터 너무 음란해요.
  • 에라이 2007/12/03 16:13 # 답글

    생일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생일 보내세욤~
  • 시리어스 2007/12/03 18:29 # 답글

    Happy Birthday 슈사마님~~~~~~~~~~~ 생일이신데 뭐하고 계실려나요???

    가족들과 아님 친구들과 즐거운 생일주 드시는중??? 저두 생일이 곧 다가오고 있는데 늘상 생일이
    다가오는게 두렵습니다~ 생일은 하루인데 그 생일들을 핑계로 일주일 내내 술마시거든요 ㅠ.ㅠ
    술 넘 많이 드시지 마시구 즐거운 생일하루 보내세요^^*

    다시한번 생일 축하드립니다^^*
  • 팬텀 2007/12/03 21:44 # 답글

    좀 늦었네요... 축하드립니다
  • BHaeP 2007/12/03 22:28 # 답글

    아차, 한시간반만 늦었으면 지각할뻔 했네요. 축하드립니다.
  • 호갱 2007/12/03 23:33 # 삭제 답글

    축하드리옵니다.../--/
  • 오반장 2007/12/03 23:50 # 답글

    앗 생일이셨다니~ 아슬아슬하게 안 늦었네요
    축하해요. 언제 한번 부산에 놀러오시면 제가 쏘....기엔 전 너무 가난해서...
    같이 피씨방에서 이현지동영상이나 돌려보죠
  • 나상 2007/12/04 00:11 # 답글

    12월 생일이신분 많네요~ 슈3花님도 생일 축하드립니다!!!
  • 올디 2007/12/04 11:08 # 답글

    어익후. 하루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 작두도령 2007/12/04 13:40 # 답글

    늦었지만 덧글보고 왔습니다. 현지양의 마음을 담아 축하드립니다.
  • ペリドツト 2007/12/04 13:41 # 답글

    생일 축하드립니다. @>--
    @>--
    장미꽃 받으세요.(실물은 아니지만)
  • 601n829 2007/12/04 16:10 # 답글

    아 생일이셨구나......늦었지만 축하.
    좀 더 일찍 알았다면 그림이라도..ㅜ
  • Kris 2007/12/04 16:56 # 답글

    오옷 생일이셨군요. 124에 축하드려서 죄송시려버요.
    그나저나 저 위에 사진 보고 쓰러짐...
    뭡니까, 하루 종일 토이 노래 들으면서 감수성 쌓아놨더니 한순간에 허물어버립니까? ㅋㅋㅋ
  • 이현석 2007/12/05 00:45 # 삭제 답글

    생일 축하드려요~

    이미 소식 접하셨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버벌진트 소식 전합니다!!

    중요사항만 써머리하자면

    12월 14일 금 마공 Sex & City Party
    참여 뮤지션: 버벌진트!!!
    예매 1만원!
    자세한 사항은
    http://club.cyworld.com/druggy
  • 수의사 2007/12/05 00:52 # 삭제 답글

    아흥. 모모야요.

    슈사마님 생축!
  • apple 2007/12/05 02:10 # 답글

    생일축하드려요 ~
  • 슈3花 2007/12/06 23:18 # 답글

    에라이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덕분에 즐거운 생일이었습니다.

    시리어스 // 생일은 특별한일 없이 늘 하던일 했습니다. 술만 옴팡지게 마신거지요 ㅋ 일주일 내내 술을 드신다니 시리어스님께서도 상당히 걱정이 되시겠군요 ㅎ 그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 시리어스님도 생일 자축포스팅 고고싱 하심이 어떠실런지 ^^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팬텀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BHaeP // 지각이라뇨 ㅎ 이렇게 찾아오셔서 축하해주신것만으로도 큰 감사~ ^^

    호갱 // 감사드리옵니다.

    오반장 // 상당히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군요. 피시방비는 제가 쏘겠습니다 ㅎ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나상 // 그렇다면 12월달을 축복의 달인가효? 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

    올디 // 어익후. 축하 고맙습니다 ^^

    작두도령 // 현지양이 케잌이라도 들고 있는 짤이 있었으면 좋을뻔 했는데 말이죠. 하지만 나영누나도 상당히 사랑스럽다는 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

    ペリドツト // 어머어머 꽃을 받다니..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ㅋ 생일 축하 감사드립니다.

    601n829 // 헉 601n829님의 그림 선물이라닛!! ㅎ 말씀만으로도 감사드려요 ^^ 축하 또한 감사드려요.

    Kris // 아닙니다요. 이렇게 방문하셔서 글 남겨주신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드립니다요. 아, 제 탓이 아니라 음란한 리포터 탓입니다 ㅎ

    이현석 // 생일 축하 감사드립니다 ^^ 오오옥! 서울에서 하니까 못갈듯 싶습니다. 안습 안습 ㅠ

    수의사 // 앗흥. 생축 캄솨!! ^^

    apple //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낙타친구 2007/12/08 02:30 # 답글

    아이고, 이거 늦어버렸네요. 올해는 생일을 며칠 걸려 축하받는다 치고, 저의 인사도 받아주셔요.
    슈사마님 생일추카!
  • 슈3花 2007/12/09 12:28 # 답글

    낙타친구 // 우왕~ 생일축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낙타친구님 몸살 얼른 나으시길..(제가 추천해드린 방법으로 나으셨으면.. 합니다 ㅎ)
  • 魔度八 2007/12/09 20:39 # 답글

    오오 늦었지만 정말 생일축하드려요~ 다음 일년도 좀 더 에로에로한 일년이 되시길!!
  • 슈3花 2007/12/09 23:24 # 답글

    魔度八 // 축하 감사드립니다 ^^ 내년에 좀 더 에로에로 하고 싶은데.. 맘대로 되진 않을듯 싶어서 슬퍼지는군요 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