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워리어 Verbal Jint? 음악



회사에서 업무는 안보고 웹서핑 하다가

친절하신 비공개님의 제보로 재미있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제보 내용은

'힙플 게시판에 Verbal Jint 관련해서 난리가 났으니 한번 가서 구경 해보3'이라는 내용.

'VJ빠'라고 자처하는 나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헐레벌떡 힙플게시판으로 ㄱㄱㄱㄱ.










아 궁금햇










힙플게시판의 게시물들은 추천을 받으면 게시판의 제일 위에 추천받은 글이 올라오게 되는데

추천 글 중 제일 위에 있는 글의 제목을 보니

'충격... 버벌진트님 이러시면 안되죠.. (ip대조)'.

이게 뭥미?

무슨 글인가 궁금함에 낼롬 클릭하니





-----------------------------------------------



제목 : 충격... 버벌진트님 이러시면 안되죠.. (ip대조)

작성자 : seunghok

-작성일은 2월 28일 새벽으로 추정-













ip 대조 결과

증거 사진 1,2 -> coldas(김세훈) = 5mics(전영일)
증거 사진 3,4,5 -> coldas(김세훈) = bctribe(송병철) = 2gino(이진호)
증거 사진 6,7,8 -> 2gino(이진호) = freevj(김진태)


5mics,coldas,bctribe,2gino,freevj는 모두동일인
이른바........... 킹오브 플로우 버벌진트 님이시다....

5mics,coldas,bctribe,2gino 아뒤로검색해보면 게시물은
천지 버벌진트와오버클래스 광고글밖에안나온다...
버벌진트관련하지 않은 글은 단한개도 없다........

게다가 위 네아뒤는 올드뮤지션관련글 읽다보면 빠지지 않는 악플아뒤들이기도 하다......
특히 umc진말페 관련글에는 거의 독기 수준으로 달려든다.... (증거자료 첨부)
찾는대로 사진을 넣었으나 내 기억으로 이보다 심한것도 많았다.
나머지 수사는 시간나는대로 해보겠다.........

최근글 보면 버벌진트씨는 진말페 관련 악플을 단 후
발끈한 힙플러들에게 "진말페 친구냐고" 묻는 여유까지 보여준다........
물론 자신에게는 해당없는 말이다.........
자신은 버벌진트 친구가 아니라 버벌진트 그 자신이니까............

진태님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사람답게 살아주세요......


----------------------------------------------------------






힙플은 특성상 글 싸는 사람이 별로 없고 눈팅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데

이 글은 추천(+59)을 타고 덧글이 200개가 넘게 달린다.

내용은 쉽게 말해서

VJ가 다른 아이디로 들어와서 찌질한 글(자신과 overclass를 옹호, 찬양하고 다른 뮤지션을 깠다)을 남겼다는 내용.

그리고 이 글에 대해서 힙합플레야 회원들은 온갖 추측을 내뿜기 시작한다.

'아놔~ VJ 죠낸 찌질한 키워진트 ㅎㄷㄷ'

'ㅅㅂ 이거 뭥미? VJ 실망임'

'이거 VJ가 던진 고도의 낚시일 것임'

'곧 있을 공연을 위한 마케팅 수단일 것임'

'overclass가 자작극 펼친 것임'

''VJ까'들이 만들어낸 show일 것임'

'소울트레인 까는 걸로 보면 분명 VJ임'

'얼른 해명하셈'

'아이피 조작 가능함'

'아이피 조작 불가능함'

'그밖에 블라블라' 등등.

다양한 추측들이 난무하고, 새로운 글들이 쉼없이 올라왔다.



흥미롭게 살펴보다가.. 빠심이 발휘된 것일까?

'저 위에 언급된 닉들로 작성된 글들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coldas







5mics







bctribe







2gino






그리고 언급되진 않았지만 힙플 회원들 사이에서 의심 받고 있는







steadyb










현재 coldas, bctribe, steadyb는 힙플을 탈퇴한 상태.



암튼,

이들의 글 내용을 보면 모두 VJ 그리고 overclass와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다 읽어보진 않았지만 대충 글을 훑어보면

VJ가 평소에 하고 싶었던 말을 대신 해주는 듯한 느낌이 든다.

남의 입을 빌어서 자신의 앨범과 새롭게 등장할 overclass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듯한 느낌.




일이 커지자 뒤늦게 힙플에서 공지를 띄운다.

공지내용 ㄱㄱㄱㄱ.



----------------------------------------------------


제목 : [공지]VJ관련 글은 모두 삭제처리, 3/1일 공식입장 발표

작성일 : 2008.02.28, 05:04 PM



안녕하세요, 운영진 김대형 입니다.

현재 시간 확인한 저로써도 난감한 입장이긴 합니다만,
더 이상의 억측과 비난을 막고자 관련 글들은 이 시간 이후로 삭제 될 예정입니다.

이 시간 이후의 관련 글 역시 삭제 될 예정임을 알아주시길 바라며,

진위여부라고 해야 될까요..

모든 사실은 3월 1일 이후에 아실 수 있게 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덧 붙여, 특정 뮤지션과 손을 잡고 마케팅 수단으로 힙플을 이용하겠끔,
하는 일은 절대 없음을 알려드리며, VJ 께서 3월 1일 이후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여러분이나, 저를 포함한 힙플 운영진이나 게시판을 통해서 알고 있는게 전부이며,
당사자께서 밝히시겠다고 하시니, 기다려 주시는게 맞는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덧글로 추가된 내용

특정 뮤지션과 손을 잡고 마케팅 수단으로 힙플을 이용하겠끔, 하는 일은 절대 없음을 알려드리며, VJ 께서 3월 1일 이후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여러분이나, 저나 게시판을 통해서 알고 있는게 전부이며, 당사자께서 밝히시겠다고 하시니, 기다려 주시는게 맞는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난 3/1일 있을 overclass의 공연 이후에

VJ가 공식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이슈를 적절하게 이용하는 센스 ㅋㅋㅋㅋ



자작극이나 아니냐 여부에 대한 내 생각은..

우선 난 아이피, 아이피조작 같은 건 조또 모르는 시빠빠컴맹이라서 패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너들의 답답함에 대해서 항상 토로하던 VJ이고,

여러 아이디로 작성된 글들이 두서없긴 하지만 나름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있고,

그 메세지가 [무명]앨범을 그냥 대충 듣고 지나치거나 overclass에게 무관심한 리스너들에게

VJ가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이야기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고,

작성된 글이나 덧글등을 살펴보면 일부러 찌질한 척 하려고 하는게 보이고,

3/1일 이후에나 해명한다는 걸로 보아

현재는 VJ의 자작극일 수 있다는 편에 손을 들어주고 있다.

물론 조작이었다면 다행이지만,

불행중 다행이려면.. VJ가 의도한(!) 자작극이라고 믿고 싶다.



음.. 3/1일 공식 입장을 발표한다고 하는데

발표 후 발생할 여러가지 가능성에 대해서 아갈질 ㄱㄱㄱㄱ.



첫번째 경우 - VJ의 자작극.



의도하지 않은 경우라면

VJ까들 순식간에 힙플게시판 점령.

VJ빠들 눈팅하며 버로우.

VJ는 인터넷 개통 이후 우주 통틀어 최고의 인터넷 찌질이로 낙점.

투올더힙합키즈가 자신임을 입증.

가만히 있는 소울트레인에게 껄떡거림으로 인해서 소울트레인과 overclass의 diss war로 발전 될 수도.

->이로 인해서 UMC와 진말페가 발끈하여 본격적인 활동이 이뤄진다면 우왕ㅋ굳ㅋ

마이노스와 키비를 깠다는 리플도 있던데 사실이라면 피쳐링까지 해놓구선 호박씨 깐 경우가 되므로

소울컴퍼니로부터 일촌거절 ㄱㄱ.

명의도용 블라블라 하던데 법관련 적용부분은 조또 모르므로 패스.

'빠'들 애정 짜게 식어 '까'로 돌변.

기타등등..



의도한 경우라면

낚인 VJ까들 순식간에 좆병신 ㄱㄱ.

믿은 VJ빠들 순식간에 킹왕짱 ㄱㄱ.

역시 VJ.

VJ에게 놀아난 힙플게시판 약간 안습.

이글보고 토라진 힙플운영자 overclass 홀대

지나친 홍보마케팅에 overclass 반감 상승.

지나친 홍보마케팅에 overclass 관심 상승.



두번째 경우 - VJ는 모르는 일.



overclass멤버들이 주도한 경우라면

VJ는 overclass 멤버에게 실망.

->완전 토라진 경우 overclass 탈퇴

VJ가 의도하지 않고 자작했을 경우와 비슷.



일부 회원들이 장난 친 경우라면

일부 회원 힙플 최고의 낚시왕 등극.

VJ,overclass 관심 호감 상승.

낚인 사람들 힙플에서 급버로우.



아, 시파.

대갈통이 삐꾸라서 더 생각이 안나니 여기서 스톱.

내 앞날도 모르는 게 가능성 블라블라 하는 꼬라지가 쵸큼 많이 추한듯 ㅠ



암튼,

소식 접하고 바로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시간도 없고 술약속도 잡히고..이차저차 바빠서 조용해진 후 포스팅 해서 약간 속상 ㅠ

낚시는 타이밍인뎁 ㅠ



나중에 3/1일 이후 입장 발표하면 모든 게 밝혀지겠지만

만약 이게 3/1일 공연을 위해 관심을 끌기 위한 마케팅이었다면 좀 지나치다는 생각이.

관심을 끌 순 있겠지만 지나치면 반감도 상승한다능.

이렇게 이슈되어도

이 이슈때문에 공연 보러 갈 사람은 별로 없다는 거.

공연하면 갈 사람은 가고, 안 갈 사람은 안 간다능.



결론은

VJ가 '그 소식 뭥미? 난 조또 관련없뜸'이라고 했을 때 거침없이 승리의 VJ ㄱㄱㄱㄱ.

물론 아니라는 부분에 대해서 제대로 설명해야겠지.

이쯤에서 생각나는 '투올더힙합키즈 투' verse3의 가사.



------------------------------------------
인터넷 힙합 커뮤니티
힙합 팬을 칭하지만 너무나 후진 귀
아니면 이도 저도 다 좋은 애매한 분위기
누가 고수인지 누가 어중이 떠중인지
모르는 새끼들이 태반, 이게 거품이지.
물론 그나마 이렇게 온 건 걔네 덕분이지.
Yeah I know that, 그런데 여기서 고백할 게 있어.
Rhythmer, DC Tribe, Hiphop Playa
DC inside 힙갤에는 내 haters
그들이 상주한다는 걸 난 알고 있어.
그들은 기회만 생기면 다 같이 합동해서
내 이름을 깎아내리려 인터넷 공작을 펼쳐.
쓰레기같은 앨범이 명반이라고 설쳐.
They're the true enemies of this culture.
이기적인 건 피차 마찬가지,
그러나 가짜가 진짜를 욕하면 곤란하지.

---------------------------------------------





아,

제보해주신 비공개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능.

ㄳㄳ






감사할 땐

















현지타임
















핑백

  • 블라블라 블로그 : '진실이 개,말,소된 벙개송' 그리고 갈팡질팡 2008-04-10 00:09:31 #

    ... 재미나게 들었는데 아무래도 신경쓰이는.. 벙개송의 제목. 왜 하필 '진실이 개,말,소된 벙개송'임? '진실이 말소된 페이지'를 분명히 패러디한 제목. 예전에 포스팅한 키워진트와 관련된 내용 중 VJ로 의심되던 유저의 덧글에서 소울트레인 까는 내용이 있었다고 한 적이 있는데 내 글을 확인 할리가 없지만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이야기 했으니 ... more

덧글

  • 크르 2008/02/29 23:22 # 답글

    오오오오- 과연 결과가 어땠는지는 슈3花 님 블로그에서 알 수 있을거 같다능-

    그런데 왜 나영이 누나 타임은 없나요?[..]
  • CIDD 2008/02/29 23:43 # 답글

    짤방굿!

    근데 설사 vj 짓이라고 해도 부인할 듯한. 이미지 메이킹에 상당히 힘을 주는 사람이라서 ㅎㄷㄷ
  • 슈3花 2008/02/29 23:57 # 답글

    크르 // 제 블로그의 단점은 벌려놓기만 하고 수습을 안한다는 점입니다 ㅋ 나영이 누나 타임은 현지타임이 종료되는대로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현지타임입니다 ㅋ

    CIDD // 우리 현지 말씀이시죠?ㅎ VJ가 부인해버리면 그 말을 믿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잖아요 ㅎ 다만 그 사건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설명을 해줘야겠지요. 똑똑한 VJ니까.. 거짓해명한다면 저처럼 찌질한 리스너는 그냥 속아넘어갈겁니다 ㅎㄷㄷ
  • JOY  2008/03/01 00:19 # 답글

    드디어 3월 1일이 되었는데 언제나 공식 입장이 발표될까 가슴이 방망질을 해댑니다!
    저도 결과는 슈사마 블로그에서 확인할께요(?)
    그나저나 저 노래방에서 초콜렛 부르고 목소리가 어울린다는 얘기 들었는데 이거 칭찬인가요?ㅋㅋㅋ
  • 나상 2008/03/01 00:20 # 답글

    아 한동안 힙플에 잘 안갔는데, 요즘 이런일이 있었군요. 이래저래 좁은 바닥이다보니 별일이 다 있는 것 같네요. 커뮤니티에서 드러난 활동적인 사람들보다 조용히 음악듣고 리스펙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일부 뮤지션들은 드러난 활동적인 사람들때문에 많이 휘들리는 것 같아요. 워낙 좁다보니 입소문도 무섭고.. 아무튼 별일이 다 있네요. 오버클래스의 입장이 많이 궁금합니다.
  • 슈3花 2008/03/01 00:53 # 답글

    JOY // 과연 진실은? ㅋㅋㅋㅋ 결과가 많이 궁금하시다면.. 관련 링크주소라도 올려야겠네요 ^^ 그나저나 초콜렛 불렀는데 목소리가 어울리신다구요? 아, 정말 청아한 목소리를 갖고 계시네요. 정말 매력적인 목소리를 갖고 계신듯. 님 좀 짱이신듯. 제 귀에 프리스타일 랩이라도 해주셈!

    나상 // 그들이 휘둘리는 건 역시 입소문 때문이겠죠? 아무래도 입소문 무시못하니까요 ㅎ 앨범판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니까 제가 앨범을 낸다고 해도 신경을 안 쓸 수 없겠네요. 음.. 그리고 뮤지션들이 팬들의 반응을 살필 수 있는 커뮤니티가 많이 있지 않은것도 좀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힙플이나 리드머에 '우왕ㅋ굳ㅋ'이라고 소문나면 금방 대박앨범이 되버리는 게 현실이잖아요. 이번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 될런지.. 저 역시 참 궁금하네요.

    쵸죠비 // 으악!! 쵸죠비님.. 실수로 덧글을 삭제하였습니다. ㅠ 부디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길 바랍니다. 어쨌든, 눈부신 현지타임!!
  • 사람해요 2008/03/01 08:05 # 답글

    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랩이 구린 분들이 메시지도 구린 건 맞는 듯ㅋㅋ
  • 희진 2008/03/01 09:05 # 답글

    힙플안간지도 꽤 됐는데...이런일도 있었군요
    의도한거라고해도 좋은소리 듣긴 힘들거같고
    그냥 찌질댄거면 더더욱 좋은소리 듣긴 힘들테고...

    가장 좋은건 까들의 자자극정도겠군요...;;

    발끈해서 UMC횽등이 활동시작해버리면 킹왕짱!!
    우왕ㅋ굳ㅋ

    정말 그렇게되면 VJ가 찌질이의 대명사가되도 좋아해줄겁니다*ㅁ*
  • 2008/03/01 09:1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8/03/01 09:1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3花 2008/03/01 09:44 # 답글

    사람해요 // ㅋㅋㅋㅋ 메세지도 간지, 랩핑도 간지인 '크크'의 앨범이 얼른 나와주길 바랍니다. 정말..

    희진 // 저도 비공개님의 제보로 인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하루만 늦었어도 이 흥미진진한 사건에서 왕따 당할 뻔 ㅋ 오오 저와 같은 예상을 하고 있으시군요. VJ가 알고 있었다면 좋은 소리 듣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저 역시 발끈한 소울트레인의 들이댐을 기대하고 있어요!! VJ가 키워진트 되는 건 안습이지만, 그래도 너무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UMC ㅠ

    비공개 // 제 메인 이미지는 '신나는 청춘잡지'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사람해요(이글루스 최고의 그림판 아티스트)'님 께서 특별히 제작해 주신겁니다. 좀 짱이신듯!

    비공개 // 이제야 슈3花의 블로그 같지 않나요? 우왕ㅋ굳ㅋ
  • 시리어스 2008/03/01 17:07 # 답글

    그러고 보니깐 힙플에 발을 안들여놓은지도 꽤 오래 되었네요.. 요즘엔 힙합음악들보단
    밴드활동 덕분에 뉴메탈음악이랑 직업상 게임음악이랑 애니매이션 음악만 주로 듣고 있는다는.......

    암튼 슈사마님덕분에 재미있는 소식을 알게 되어 기쁘네요~ 저두 더불어서 제보해주신
    비공개님께 감사를 ㅎㅎㅎㅎㅎ

    지금 당장 힙플로 달려가고 싶지만 잠시 나갔다가 와야 하고 레코딩이 있어서 밤에나 볼수 있을듯..
    관련글들이 삭제 되었다는게 아쉬움으로 크게 남는군요~ 암튼 버벌진트님의 해명이
    기대가 됩니다~ ^^

    슈사마님의 말씀처럼 UMC 와 진말폐의 전격적인 활동이 이뤄진다면은 정말 대박일듯 ㅋㅋㅋ
    정말 무지무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ㅎㅎ 그런데 버벌진트씨는 ㅠ.ㅠ
  • zoon 2008/03/01 21:26 # 답글

    VJ에 대한 빠심같은건 없기때문에
    저는 키워진트 덕에 UMC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 슈3花 2008/03/01 23:06 # 답글

    시리어스 // 요즘 부쩍 바쁘셔서 힙플에 들어가실 시간도 없으신가 보네요 ㅠ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제가 시간 나는대로 보고 드리도록 하겠사와요 ㅋ 저도 비공개님의 제보가 아니었다면 그냥 지나칠뻔 했답니다. 해명글 올렸으니 시간 되시면 읽어보시와요. 안타깝게도 낚시인 것 같은데.. 소울트레인의 컴백은 더 멀어졌네요 ㅠ

    zoon // UMC를 기다리는 팬들이 이리도 많은데.. U횽 나빳오~ ㅠ
  • poise 2008/08/21 20:22 # 삭제 답글

    재밌네요.ㅎㅎㅎ
    그래서 3월 1일 이후에 뭐라고 발표했나요?
  • 슈3花 2008/08/22 10:33 #

    poise //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ㅋ
    3월 1일 공연에서 '나 아님!!' 이라고 했다네요. 좀 허무하죠? ㅎ
  • ㅇㅅㅇ 2012/02/19 11:35 # 삭제 답글

    그래서 UMC가 VJ를 깐건가? 데프콘 5집에서??
  • 슈3花 2012/02/19 14:00 #

    ㅇㅅㅇ // 유엠씨와 버벌진트의 갈등은 한국힙합 태동기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을 것 같고요 ㅎ 그 이후로 둘은 물과 기름처럼 섞이질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은 아니지만.. 암튼 유엠씨의 라디오 인터뷰를 들어보셨는지는 모르겠는데 거기서 유엠씨가 버벌진트가 찾아가서 직접 대면하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고 했지요 ㅋㅋㅋ 지금은 서로의 스타일을 인정해주면서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카돌이 2019/03/26 22:53 # 삭제 답글

    할부금미납차 매입/판매 0 1 0 - 2 9 5 1 - 3 0 2 8 현금당일총알출장매입


    할부금미납차매매/캐피탈설정차매매/근저당차매매/할부금밀린차매매/전국최고가차매매

    채권차매매/저당차매매/압류차매매/법인차매매/개인채권차매매//차담보

    할부미납차매매/법인부도차매매/골치아픈차매매/이전불가차매매

    서류없는차매매/처치곤란차매매/이전안되는차매매/이전안되는차매매/설정차매매

    88카 44카 4989카 8949카 골치아픈차 이전불가차 할부차 채권차

    근저당 서류없는차 압류차 처치곤란차 법인차 개인차 차담보


    전국최고가매입 24시간 전국출장가능~ 친절상담~


    연락만 주시면 전국 어디든지 바로갑니다.


    골치아픈차 처치곤란차 연락주시면 고민 해결해드립니다.


    0 1 0 - 2 9 5 1 - 3 0 2 8

    0 1 0 - 2 9 5 1 - 3 0 2 8

    0 1 0 - 2 9 5 1 - 3 0 2 8
  • 친절상담 2019/10/21 11:16 # 삭제 답글

    0/1/0-8/7/8/8-6/8/5/1 압류있는차 세금미납차 저당차 이전불가차 이전안되는차 매입/매매/판매 고가삽니다!

    44카 55카 66카 77카 88카 4989카 8949카 뉴88카
    설정차매입 수입차매입 할부차매입 대출차매입 채권차매입 저당차매입
    압류차매입 법인차매입 개인차매입 차대출 차량대출 차담보 차량담보
    망치차매입 할부미납차매입 미친중고차매입 법인부도차매입 골치아픈차매입
    이전불가차매입 서류없는차매입 처치곤란차매입 이전안되는차매입
    문제있는차량매입 캐피탈할부차량매입 설정잡혀있는차량매입 법인부도차량매입
    가압류차량매입 과태료체납차량매입 골치아픈차량매입 압류걸려있는차량매입
    국산차 매입/매매/판매 수입차 매입/매매/판매 압류차 매입/매매/판매
    법인차 매입/매매/판매 저당차 매입/매매/판매 채권차 매입/매매/판매
    설정차 매입/매매/판매 대출차 매입/매매/판매 할부차 매입/매매/판매
    법인차 매입/매매/판매 개인차 매입/매매/판매 차대출 / 차량대출
    차담보 / 차량담보 망치차 매입/매매/판매 할부미납차 매입/매매/판매
    미친중고차 매입/매매/판매 법인부도차 매입/매매/판매 골치아픈차 매입/매매/판매
    이전불가차 매입/매매/판매 서류없는차 매입/매매/판매 처치곤란차 매입/매매/판매
    이전안되는차 매입/매매/판매
    설정차량 매입매매판매 수입차량 매입매매판매 할부차량 매입매매판매
    대출차량 매입매매판매 채권차량 매입매매판매 저당차량 매입매매판매
    압류차량 매입매매판매 법인차량 매입매매판매 개인차량 매입매매판매
    차대출 차량대출 차담보 차량담보 차량담보대출 망치차 매입매매판매
    할부미납차량 매입매매판매 미친중고차량 매입매매판매 법인부도차량 매입매매판매
    골치아픈차량 매입매매판매 이전불가차량 매입매매판매 서류없는차량 매입매매판매
    처치곤란차량 매입매매판매 이전안되는차량 매입매매판매
    압류많은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법인부도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할부금미납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골치아픈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세금미납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캐피탈미납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이전안되는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설정걸려있는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설정잡힌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캐피탈저당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압류있는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이전불가한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개인채권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법인채권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개인파산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법인파산차량 삽니다/팝니다/매입/매매/판매
    이전안되는차량 설정잡힌차량 국산차량 수입차량 압류많은차량
    할부금미납차량 캐피탈저당차량 법인부도차량 개인파산차량 채권차량
    이전불가한차량 대출차량 이전안되는차량 저당잡힌차량 수출차량
    개인채권차량 법인채권차량 법인부도차량 담보차량 골치아픈차량
    이전불가한차량 LPG차량 택시부활차량 렌트부활차량
    이전불가차량 각종문제차량 법인채권차량 법인부도차량 골치아픈차량
    개인채권차량 캐피탈미납차량 할부금미납차량 개인파산차량
    이전불가한차량 문제있는차량 압류많은차량 설정잡혀있는차량
    설정차 수입차 할부차 대출차 채권차 저당차 압류차 법인차
    개인차 차대출 차량대출 차담보 차량담보 차량담보대출
    망치차 할부미납차 미친중고차 법인부도차 골치아픈차 이전불가차
    서류없는차 처치곤란차 이전안되는차
    이전불가한차량매입 문제있는차량매입 압류많은차량매입 설정잡혀있는차량매입
    설정차매입 수입차매입 할부차매입 대출차매입 채권차매입 저당차매입
    압류차매입 법인차매입 개인차매입 차대출 차량대출 차담보 차량담보
    차량담보대출 망치차매입 할부미납차매입 미친중고차매입 법인부도차매입
    골치아픈차매입 이전불가차매입 서류없는차매입 처치곤란차매입 이전안되는차매입
    이전불가한차량판매 문제있는차량판매 압류많은차량판매 설정잡혀있는차량판매
    설정차판매 수입차판매 할부차판매 대출차판매 채권차판매 저당차판매
    압류차판매 법인차판매 개인차판매 차대출 차량대출 차담보 차량담보 차량담보대출
    망치차판매 할부미납차판매 미친중고차판매 법인부도차판매 골치아픈차판매
    이전불가차판매 서류없는차판매 처치곤란차판매 이전안되는차판매
    이전불가한차량매매 문제있는차량매매 압류많은차량매매 설정잡혀있는차량매매
    설정차매매 수입차매매 할부차매매 대출차매매 채권차매매 저당차매매 압류차매매 법인차매매
    개인차매매 차대출 차량대출 차담보 차량담보 차량담보대출
    망치차매매 할부미납차매매 미친중고차매매 법인부도차매매 골치아픈차매매 이전불가차매매
    서류없는차매매 처치곤란차매매 이전안되는차매매
    법인차량, 법인부도차량, 법인말소차량, 법인골치차량
    중고차직거래 중고차개인거래 보배드림 sk엔카 중고차개인직거래
    이전안되는차 폐차불가차 승용 승합 버스 크래인 집게차 덤프차 앞사바리 츄레라
    컨테이너 렉카 설정차 사다리차 이전안되는차 견인차 화물덤프
    포크레인 지게차 특장차 국산차 수입차 88카 설정차 압류차
    할부금미납차 캐피탈저당차 법인부도차 개인파산 채권차 차담보대출
    이전불가차 4949카 77카 8989카 49카 89카 4989카 칠칠카 팔팔카 뉴팔팔카
    new88car 대출차 남바영치차 서류없는차 압류차 리스차 상사차 택시부활
    이전x차 저당차 저렴한차 사고차 수출차 대파차 개인채권차
    법인채권차 꽁지차 전당포 담보차 설정차 new88카 압류차 미친중고차
    싼차 번호판뜯긴차 골치아픈차 고민차 캐피탈할부미납차 할부미납차
    중고차경매 중고차개인직거래 현금차 할부설정차 이전안되는차
    중고차사이트 압류많은차 저당잡힌차 덤프트럭 스카니아 볼보덤프
    이전안되는차량 설정잡힌차량 국산차량 수입차량 압류많은차량
    할부금미납차량 캐피탈저당차량 법인부도차량 개인파산차량 채권차량
    이전불가한차량 대출차량 이전안되는차량 저당잡힌차량 수출차량
    개인채권차량 법인채권차량 법인부도차량 담보차량 골치아픈차량
    문제있는차량 압류많은차량 설정잡혀있는차량 이전불가차량
    4949카 77카 8989카 49카 89카 4989카 칠칠카 팔팔카 뉴팔팔카
    new88car 남바영치차량 택시부활차량 리스차량 상사차량 이전x차량
    저렴한차량 사고차량 대파차량 new88카 싼차량 번호판뜯긴차량
    고민차량 캐피탈할부차량 현금차량 할부설정차량
    이전불가한차량 등등 각종문제차량 고가로 매입해드립니다.

    24시간 상담가능하며, 전국당일출장 가능합니다.

    궁금하신사항은 유선으로 연락주세요.

    0 1 0 - 8 7 8 8 - 6 8 5 1
    0 1 0 - 8 7 8 8 - 6 8 5 1
    0 1 0 - 8 7 8 8 - 6 8 5 1
    0 1 0 - 8 7 8 8 - 6 8 5 1
    0 1 0 - 8 7 8 8 - 6 8 5 1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