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C/UW의 [OWN PPV : The Art Of Storytelling] 공연 정보 음악






그가 없이 국내에서 스토리텔링을 논할 수 있는가 - OWN PPV : The Art Of Storytelling

모든 이야기가 다 들리는 대한민국 유일의 힙합공연 - 13회를 맞는 OWN PPV의 2011년 여름특집 1탄 'The Art Of Storytelling'입니다. 래퍼란 원래 리듬 속에서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람입니다. 대체재가 없는 한국최강의 스토리텔링 작사가 UMC/UW가, 방송이나 인터뷰에서도 잘 공개되지 않았던 곡들에 얽힌 숨은 이야기와 비화와 함께, 이제껏 무대에서 보기 힘들었던 트랙들의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UMC/UW + Soul Connection!

충분한 열정의 뮤지션들이라면, 흔들릴 수도 있지만 부러지지는 않습니다. 2011년 7월의 OWN PPV는 알고보면 UMC/UW의 오랜 지지세력인 CSP의 크리스피 크런치를 비롯한 다수의 소울커넥션 멤버들과 함께합니다.

공연일시 : 2011년 7월 23일(토) pm6:00~9:30
공연장소 : 서울 신촌 라이브하우스 긱

티켓가격 : 예매/현매 15,000원
공연예매 : www.hiphopplaya.com
입장밥법 : 선착순 입장
관련문의 : www.umcuw.com
공연관람 : 미성년자 입장 가능


▶ 공연 및 예매 안내
※ 전석 스탠딩으로 좌석이 따로 없으며, 미성년자 관람이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
※ 공연이 끝난 후 UMC/UW의 음반을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 본 공연은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 안내
※ 예매 티켓은 별도로 배송되지 않으며, 공연 당일 현장에서 교부합니다.
※ 공연 당일은 모든 티켓의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예매 매진시, 추후 취소분이 발생하여 당일 현장 구매가 소량 가능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거래로 발생한 피해는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으며 예매처 및 기획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공연장 위치 문의 : 02-3141-5292(라이브하우스 긱)



----------------------------------------



두 번째 가게 될 유횽의 공연. 이번에는 각 곡들에 대한 숨은 비화를 알려준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욱 기대된다. 뮤지션의 창작물은 뮤지션의 의도와 달리 해석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게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뮤지션의 의도한 바가 무엇인지를 알고 듣는 건 그 뮤지션의 음악을 이해하는데에 어느 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꼭 공연에 갈 예정이다. 술 먹자는 친구의 전화가 올 것 같지만, 정중히 미뤄야겠음.

그리고 기존 공연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곡들을 불러주신다고 하던데.. 어차피 난 공연에 자주 참석했던 놈이 아니라서 그런지 아무 곡이나 상관없다. 근데, 유횽은 무대에서 거의 모든 곡들을 다 소화하지 않았나? 정식 발매되지 않은 곡들을 들려줄 것 같기도 하고. 1세대 공연을 마친 뒤라 그 시절 이야기를 들려줄 것 같기도 하다. 음.. 공연 곡을 미리 알려주면 복습이라도 하고 갈텐뎁 ㅠ

미성년자 입장 가능이네. 그래도 나처럼 늙은이들도 많이 오겠지? 혼자서 가는 건 한 번 가봐서 그리 문제가 되진 않는데 다들 젊은이들 뿐이면 민망 쌉싸롬 ㅠ 그래도 가야지. 아, 젊은이들은 개드립 좀 참아주길.

예매를 하려다가 예매하고 그러면 수수료 같은 거 떼고 그럴 것 같아서 가서 현매로, 현찰박치기 할 예정이다. 가격이 매우 착하다. 겨우 15,000원. 이건 뭐 팬들의 입장에서 보면.. 그냥 서비스다, 서비스. 안그래도 요즘 돈이 없어서 궁핍하게 살고 있었는데(CD도 못사고 ㅠ) 이렇게 착한 가격으로 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다니.. 생유베리캄사.

공연시간은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약 3시간 30분! 길다. 저녁식사를 든든히 하고 공연 관람을 해야 할 것 같다. 그나저나 저 가격에 3시간 30분이면.. 게스트를 이빠이 돌릴 생각이신가?ㅋ 암튼, 이것도 생유베리캄사.

'라이브하우스 긱'은 그 때 가봐서 잘 알고 있다. 헤매지는 않을 것 같다. 입구에는 여전히 미러볼이 돌아가고 있겠지? 아, 화장실이 너무 불편하다. 개선해달라(고 건물주에게 말하고 싶다).

어차피 유횽 공연을 보러 가는 거니까 게스트 따위는 별로 중요치 않다만,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게스트로 참여하는 소울커넥션 크루는 저번에 제이통 디스 이후에 별로 내키지 않는다. 아는 곡들도 없고. 이번 공연에서 제대로 보여주면 관심을 갖게 될 수도.

아, 재밌겠다. 설렌다.





덧글

  • 희진 2011/07/19 18:53 # 답글

    으앜 가고싶어지는 공연이네요!!
    ...하지만 전 주말에 고향에...ㅠㅠ
  • 슈3花 2011/07/20 09:03 #

    희진 // 전 이미 고향에 다녀왔어요 ^^ 다녀와서 시간이 되면 후기를 남겨볼 예정입니다 ㅎ
  • 2011/07/19 20:5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3花 2011/07/20 09:03 #

    비공개 // 아마도 혼자 가게 될 것 같습니다만, 제가.. 수줍음이 많은지라 ㅠ
  • 2011/07/20 12:5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3花 2011/07/20 13:06 #

    비공개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ㅠㅠ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