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렸네 잡담



네이트, 싸이월드가 털렸다.

'내 신상정보도 털렸나?' 하면서 확인을 해 본 결과,




님 털림 ㅋ





확인하는 곳

http://www.nate.com/nateInfo/noticeInfo.aspx



뭘 또 주민번호를 물어보고 난리야ㅋㅋ 또 털릴라고?ㅋ

지인들에게 확인하라고 알려줬더니 확인 후 모두 털렸다고 함. 지인 중 100%가 털렸다고 함.

걍 다 털린 듯.

안 털린 사람 있나?

암튼 보이스 피싱 및 스팸.. 기타 예상되는 추가 범죄 대비해야 할 듯.



공지보면

'현재까지 파악된 바는 유출된 개인정보는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암호화된 비밀번호, 암호화된 주민등록번호 등이며,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는 최고 수준의 기술로 암호화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해킹을 당했으니 어처구니가 없음. (주소는 왜 뺐음?)

아오 빡친다.









덧글

  • LeMinette 2011/07/29 11:50 # 답글

    탈탈탈탈탈
  • 슈3花 2011/07/29 16:56 #

    LeMinette // LeMinette님은 괜찮으신가 모르겠네요 ㅠ
  • LeMinette 2011/07/30 14:35 #

    전..확인도 안해봤습니다. 아마 제 신상은 중국분들께서 다 아실듯하네요.ㅠ
  • 슈3花 2011/07/31 21:00 #

    LeMinette // 우엉 ㅠ 아니, 벌써!! ㅠ
  • 사람해요 2011/07/30 01:46 # 답글

    저는 호되게 당할 뻔ㅠㅠ
  • 슈3花 2011/07/31 21:00 #

    사람해요 // 사례 잘 참고하고 있습니다 ㅠㅠ
  • 2011/08/03 20:1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3花 2011/08/04 08:59 #

    비공개 // 안털린 분이 없어요. 제가 아는 분들 100% 다 털렸습니다. 그냥 다 털렸다고 공지를 하는 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아, 제가 아는 분들이 워낙 적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요 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