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신' LSM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상민님 자서전 발간기념 팬사인회 후기 잡담

태어나서 처음이다. 연예인 팬사인회에 참석하게 된 것 말이다.

엠넷에서 매주 수요일 11시에 방송되고 있는 '음악의 신'에 푹 빠져 결국에는 홈페이지까지 가입하게 된 나. 평소처럼 홈페이지에서 개드립을 날리며 홈페이지에서 팬질을 하고 있었다.

7화가 방송된 날이었던 지난 6일 방송을 보며 홈페이지를 기웃거리고 있었는데 공지가 하나 뜨는 게 아닌가? 바로 'LSM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상민 자서전 발간 기념' 팬사인회!

방송 바로 다음 날 공지하는 센스! 게다가 평일! 이상민 대표님을 다분히 곤경에 빠뜨리기 위한 제작진의 처사임을 알고 있었다. 제작진의 불순하지만 센스있는 의도를 파악하고 있었기에 난 그 역사적인 첫 사인회에 꼭 참석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공지를 확인 한 바로 다음 날인 7일에 최대한 스케줄 조정을 하여 팬사인회 시간이었던 오후 3시까지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CGV로 들어섰다. 공지에는 3층이라고 해서 3층에서 좀 헤매다가 4층으로 이동. 이미 시작하고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아직 준비중이었다.

분주한 방송관계자분들




팬사인회 공지에는 분명히 화환은 거절한다고 하셨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민수님, 허경영 총재님, MC Hammer님이 화환을 보내주셨다.



깨알같은 화환 멘트 ㅋㅋㅋㅋㅋ




관계자 분께 '언제쯤 시작하냐'고 여쭤봤더니 '곧 시작할 것이다'라는 -중국집에 전화해서 '왜 이렇게 안와요?'라고 물으면 '이미 출발했습니다'라고 대답하는 것처럼- 뻔한 대답을 듣고 말았다. 그렇게 가만히 준비과정을 지켜보고 있자니 백영광 매니저님께서 등장. 커다란 등빨이지만 선한 인상이셨다. 미리 이것저것 확인하시는 모습.


등빨 좋으신 백영광 매니저님 (체크남방)




LSM 엔터테인먼트의 훌륭한 연습생 분들도 사인회장 옆에서 대기를 하고 있었다.


대기 중인 연습생




이제 곧 시작이겠구나라고 생각하며 주변을 이리 저리 살피니 LSM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님이신 이상민님께서 후광과 함께 다소 외롭지만 화려하게 등장. (하지만 동선 파악 실수로 인하여 재등장 ㅋㅋㅋ)


후광 쩌신다능




매니저님과의 한차례 신경전을 벌이신 이후 뒤늦게 이수민 고문님과 김가은 비서님 등장. 이수민 고문님과 김가은 비서님은 확실히 화면보다 실물이 예뻤다(이수민 고문님은 화면보다 더 섹시했고 김가은 비서님은 화면보다 귀여웠음).


물과 기름같은 대표님과 매니저님



전직원샷




잠시 네 분이서 아웅다웅 하시더니 백영광 매니저님께서 사인회 시작을 알렸다.


자, 룰라의 이상민 자서전 발간기념 팬사인회 이제 시작합니다!




난 매니저님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재빨리 줄을 서서 사인을 부탁드렸다. 사실 팬사인회가 처음이라 어찌해야 할지 몰라서 어리바리하고 있는데 이상민 대표님께서 아주 친절하고 상냥하게 맞이해주셔서 마음이 좀 편안해졌었다. 사실 대표님 앞에 가니 넘치는 포스에 몸둘 바를 모르겠더라. 이것이 과연 (前)大스타의 면모인가? 사진을 좀 찍고 싶어서 '사진을 찍어도 되나요?'라고 여쭤보니 '물론이죠~'라며 친히 말씀해주셨다. 그리고 내 이름을 물어보시더니 사인에 내 이름도 넣어주셨다.





사인회 자리를 보면 바로 옆에 모금함이 있었는데, 이 모금함 컨셉이 대표님께서 (법으로 강제된) 사회봉사하는 단체에 기부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4 용지의 깨알같은 멘트를 보라




모금함에 소정의 기부금을 내면 텀블러를 준다고 하여 지갑에서 돈을 꺼내들었다. 매니저님이 텀블러 원가가 만 원이라며 압박하는 컨셉으로 한마디 하셨는데 거기에 대표님께서도 '야, 넌 조용히 해'라며 꾸중 ㅋㅋㅋㅋㅋㅋ 사인도 받고 사진도 같이 찍고 내 차례를 마쳤다.

정말 정신없이 지나가서 뭘 했는지도 잘 모르겠다. 악수도 하고 싶었는데.. 악수는 했는지 모르겠다. 그렇게 내 차례가 지나고 나서도 한참을 촬영장에서 기웃거렸다.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계신 이상민 대표님




팬사인회가 잠시 소강상태에 이르자 대표님과 직원분들의 뻘쭘한 대기 상태가 이어졌다. 방송관계자들은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묘기 부리고 계신 대표님



대기 중인 LSM 엔터테인먼트 대표님과 직원분들




다시 사인회가 시작되었고 대표님의 굴욕적인 장면이 몇 차례 등장하였다. (스포 : 이수민 고문님과 김가은 비서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순간)


효효효효효




사인회가 어느 정도 정리가 되자 LSM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신 분들이 등장. 아직 누가 누군지는 잘 몰랐으므로 그냥 통으로 사진을 찍었다. '원영'이라는 연습생 분이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였고, 여자 연습생 한 분도 노래를 했다. 내가 랩을 좋아해서 주의깊게 들었는데 연습생이라는 걸 감안한다면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다.


대표님의 멘트에 빵 터진 연습생들




그렇게 사인회가 다 마무리 되고 촬영이 끝났다. 난 촬영을 끝마치고 나오시는 대표님, 고문님, 비서님께 조심스럽게 다가가 한 분씩 동반사진 촬영을 요청드렸다. 방송관계자 및 개인 매니저 분들과 말씀 중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수락해주시는 멋진 분들.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감사한다는 인사를 드린 채 사인회장을 빠져 나왔다.

그리고 이것은 전리품.



두둥!!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 본 팬사인회. 역시 처음이 어렵지.. 가보면 어렵지 않다. 이젠 어딜가도 혼자라는 이유로 두렵거나 뻘쭘하지 ..약간 뻘쭘하긴 하지만 암튼 않다능. 이번에는 스케줄도 잘 맞고 여력이 되는 바람에 참석을 했는데.. 다음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다, 평일 말고!!



위나윈나






덧글

  • 충격 2012/06/08 16:50 # 답글

    제가 6회인가까지 봤을 때는 이수민씨 연습생이었던 것 같은데, 어느새 고문님이...[...]
  • 슈3花 2012/06/08 17:16 #

    충격 // 오오옷!! 충격님께서도 보셨군요.. 아마 6회 후반부쯤에 네오퍼플 이사님께서 이수민 연습생을 고문으로 급승격 시키는 장면이 나올 것입니다 ㅎ 음.. 정확한 회차는 모르겠네요.

    이수민 고문님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예쁘고 착하시더라고요. 하앍~
  • 서주 2012/06/08 17:41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선 파악 잘못해서 재등장... 에서 빵 터지고
    (법으로 강제된) 봉사단체에서 다시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밌게 읽었어요ㅎㅎㅎㅎ
    음악의신 명성이 자자한데 여태 못봤어요
    무슨 채널에서 몇 시에 하는지 좀 알아보고 시간맞춰 꼭 봐야겠네요!!
  • 슈3花 2012/06/08 17:44 #

    서주 // 정말 재미있습니다. 엠넷에서 방송하고요, 수요일 11시에 합니다. 다들 그 시간에 '짝'이나 '라디오 스타' 보시더라고요. 저도 '라디오 스타' 봤었는데.. 김구라님께서 하차하시는 바람에 ㅠ

    그리고 워낙에 '음악의 신' 프로그램 자체가 재미있습니다. 옛생각도 많이 나게 하고요 ^^ 꼭 보세요. 강추입니다!!
  • 601n829 2012/06/08 20:23 # 답글

    진짜 꽂히셨군요!
    저는 방송전체를 보진 못하고 인터넷 하다가 짧게 올려놓은 것들 있으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아, 방송에 슈3花님 등장할지도?
  • 슈3花 2012/06/08 21:12 #

    601n829 // 삶이 좀 무료해서 방문한 것도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고 있기도 하고요. ^^ 말씀하신대로 그런 짧은 화면을 보신 분들이 차츰 유입되시더라고요. 얼른 홈페이지 가입하세요!!

    음.. 방송은 안나오길 바랄 뿐입니다 ㅠ
  • 사람해요 2012/06/08 21:02 # 답글

    아 저 프로그램 재밌다던데 정작 저는 단 한번도 못봤네요ㅠ
  • 슈3花 2012/06/08 21:13 #

    사람해요 // 주말에 시간 되시면 한 번 보세요 ㅋ 아니면 인터넷에 '음악의신', '시스타' 검색하셔서 그 화면 정도만 보셔도 즐거우실 것 같아요~
  • 2012/06/08 21:0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슈3花 2012/06/08 21:14 #

    비공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연이 있는 건 맞출 수 없었지만 핵심 키워드는 모두 맞췄네요 ㅋㅋㅋㅋ
  • Vm- 2012/06/10 12:58 # 답글

    H유진과 김비서의 관계에 대해서 혹시 아시나요?
  • 슈3花 2012/06/10 22:36 #

    Vm- // 스타와 팬의 관계입니다ㅋ
  • 제트 리 2012/06/11 22:28 # 답글

    우왓!!!!!!
  • 슈3花 2012/06/13 11:34 #

    제트 리 // 부왘!!!
  • 제트 리 2012/06/13 13:14 #

    직접 봤으니 부러운것이죠 ^^
  • 슈3花 2012/06/13 13:45 #

    제트 리 // 그러고 보니 오늘이 방송일이군요.
  • gos 2012/06/12 01:53 # 삭제 답글

    음악의 신으로 검색하다가 들어와서 잘 보고갑니다
    음악의 신 텀블러라... 레어아이템 득 하셨네요 ㅋㅋ
    본방기대되네요 ㅋ
  • 슈3花 2012/06/13 11:35 #

    gos // 오늘 방송하는 날이군요!! 너무 재미납니다. 게다가 오늘은 San-E가 출연!!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